100% 알라스카 자연산
육종용

     
   
알라스카 육종용 소개



육종용은 버섯모양으로 자란 기생성 식물로 오리나무더부살이라 부릅니다.
높 은 산 음지에서 자라나는 기생식물의 하나로 말이 교미를 하다 정액이 떨어진 곳에서 자란다는 일설이 있는만큼 정액과 혈액을 보하면서 명문의 열화를 강화시켜 음경을 발기시키는 힘이 대단해 예로부터 양(陽)을 돋우는데 성약(聖藥)이라고 했습니다.

생 김새가 남자의 성기와 기가 막히게 같을 뿐만 아니라 그 끈적거림 정도나 냄새가 남성의 음경과 너무도 흡사합니다. 따라서 전쟁이나 장사로 남편이 집을 떠나면 여인네들이 이 육종용을 움켜쥐고 눈물까지 흘렸다는 중국의 고사도 있고, 우리나라에서는 옛날에 말(馬)이 많던 제주도에서 많이 자랐다고 합니다.

동의보감을 보면 "육종용은 성질이 약간 따뜻하고 맛은 달콤새콤 짭짤하며 독은 없다. 오장육부의 허약증세와 음경의 통증및 약한 음경과 정력손상을 치료한다고 합니다. 또 발기부전과 정액이 찔끔 새어나오는 증세와 여자의 냉대하와 음문의 통증을 치료한다"고 나옵니다.

성질은 덥고 맛은 달면서 짭니다.
주로 남성의 성기능저하와 발기부전을 치료한다고 합니다. 또 여성의 불감증이나 허리, 무릎이 시큰하고 무기력한 증상을 완화시킵니다.
근육과 뼈에 힘이 없는 증상과 병후와 산후의 혈허(血虛)증상을 개선하고 대장 건조성 변비를 치료하기도 합니다.


▣ 약차 활용법


① 육종용차
육종용 15g, 인삼 15g, 대추 10개를 물로 달여서 차로 마십니다.

이 약차는 신장 허약에 의한 남성의 성기능저하와 발기부전을 치료합니다.

② 육종용 성기능강장차
육종용 15g, 산수유 10g, 석창포 6g, 복령?토사자 각각 6g을 물을 붓고 달여서 그 약액을 걸러낸 뒤 하루 3회로 나누어 차 대신 마십니다.

이 약차는 성욕감퇴나 성신경 쇠약 등 성기능저하에 좋은 치료 효과가 있습니다.

♣ 신장 허약에 의한 남성의 성기능저하와 발기부전에는 육종용 15g, 인삼 15g, 대추 10개를 물로 달여서 차로 마십니다.
♣ 성욕감퇴나 성신경 쇠약 등 성기능저하에는 육종용 15g, 산수유 10g, 석창포 6g, 복령?토사자 각각 6g을 물을 붓고 달여서 그 약액을 걸러낸 뒤 하루 3회로 나누어 차 대신 마십니다.
관련된 상품이 없습니다.
글등록포인트: 20        
글등록포인트:  질문=10,  답변=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