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 알라스카 자연산
상황버섯 차가버섯
오가피 믹스

     
   
인간의 손길이 미치지않은 태고의 자연이 살아있는

            순수 자연 알라스카 상황버섯을 소개합니
다.》》》》》

위도 63도 알라스카의 극심한 추위를 극복하고 자란 상황버섯과 열대 우림지역에서 급속하게 자란 타사제품과는 그 품질을 비교조차 할 수 없습니다.

순수 자연 알라스카 상황버섯, 이제 여러분께 자신있게  권합니다.

  동의보감, 향약집성방 등 한의학 서적에서 소개가 되고 있는 “황갈색의 자연산 상황버섯”은 신비한 자연 최고의 양약입니다.

  깨끗한 야생 알라스카의 혹독한 추위에서 수십 년 자란 “알라스카 자연산 상황버섯”은 “담황색” 혹은 “갈색”으로 변하며 목질같이 단단하며, 나이테를 지니고 있습니다.

  또한  저희 알라스카 연희 상황버섯 제품 표면을 보시면 타사제품과는 달리 하얀 자실체가루를 볼 수 있습니다. 알라스카 최대 상황버섯 차가버섯 공급회사인 알라스카 연희 녹용만의

정직과 신용으로 알라스카 제품만을 공급하기 때문입니다.


1) 상황버섯 드시는 법

▶상황버섯 20g 정도를 흐르는 물에 잘 씻습니다.               

▶씻은 상황버섯을 땅콩크기로 자릅니다.

▶1000cc정도의 물과 함께  센 불에서 끓이다가 끓기시작하면 불을 줄입니다.

▶불을 줄여 끓이다가 500cc 정도가 되면 유리병이나 음료수 PET병에 담습니다.

▶같은 방법으로 3~4회 정도 더 재탕하여 하나로 모읍니다.

▶기상 후,아침, 점심, 저녁, 취침전(1일 5회)에 복용합니다.

▶ 삼탕을 하고 남은 버섯은 모아 담아두었다가 물을 적당히 붓고 생강, 대추 등을 넣어 달이면 버섯차가 되어 생수나 보리차 대신 가족과 함께 드시면 더욱 좋습니다.



2) 드실 때 주의해야 할 사항


▶ 냉장고에 보관 시 꼭 PT병 또는 다른 병이나 그릇이라도 꼭 밀폐 시켜서 보관해주세요. 냉장고에 개방해서  보관하게  되면 냉장고 냄새가 흡착되어 복용시 역한 냄새가 날 수 있습니다.

▶ 상황버섯을 끓일 시 에는 꼭 유리그릇에 넣어서 끊여 주세요. 다른 그릇에 끓이게 되면 흡착 되어 잘 지워지지 않습니다.  환자에겐 따뜻하게 데어 주시면 더 좋습니다.
관련된 상품이 없습니다.
글등록포인트: 20        
글등록포인트:  질문=10,  답변=5